대방건설, '북수원이목 대방 디에트르' 모델하우스 6일 오픈

galleryside 2024.10.17 13:19:20

보도자료-대방건설, ',북수원이목 대방 디에트르', 모델하우스 6일 오픈.jpg

 

대방건설이 시공하는 '북수원이목지구 디에트르 더 리체Ⅰ(A4BL)'의 모델하우스를 6일 오픈하며,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 추석연휴에도 모델하우스를 정상 운영하며, 청약은 오는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 1순위, 23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발표는 27일이다. 청약통장 가입1년 이상, 지역별 예치금 등의 조건 충족 시 1순위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모델하우스 내부에는 전용면적 84㎡B,C타입, 84㎡C다락(일부세대)이 배치되었다. 전 세대 'ㄷ'자형 주방 설계로 동선을 최적화했으며, 최고 약 2.6m(우물천장 포함)에 달하는 천장고도 적용되어 차별화된 공간감을 누릴 수 있다. 84㎡B타입의 경우 4Bay설계에도 불구하고 5.2m에 달하는 거실을 갖춰 압도적인 개방감을 선사하며, 알파룸 등이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84㎡C타입 내부에는 침실2 내부 순환형 팬트리와 넉넉한 드레스룸 등이 주목을 받는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건축비 등이 급등하는 상황 속에서도 상승분에 대한 반영이 최대한으로 억제되었다는 평가다. 현재 장안구를 중심으로한 북수원 일대에서는 신고가 경신도 이어지고 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화서역파크푸르지오' 전용면적 84㎡는 지난 8월 13억원에 거래되며 장안구 아파트 중 해당면적 신고가를 경신했다.


단지 입지는 북수원IC, 월암IC 등이 인접해 사당, 양재 등 강남권에 자차 약 3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과천, 성남, 안양, 용인 등 주요 수도권 지역으로 이동도 가능하다.


도보권에는 성균관대역(서울 지하철 1호선)이 있고, 한정거장 만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공사중)'과 '신분당선(호매실~광교중앙역) 연장 노선(공사중)'과 연계 가능한 광역교통망이 기대된다. 또한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106역(가칭, 예정)'도 도보권에 예정되어 있다.


인근으로는 '스타필드 수원', '롯데마트 천천점', '만석공원', '수원종합운동장', '성균관대역(서울 지하철 1호선)' 등이 있으며, 지구 내 대규모 상업·업무 권역,유치원, 초등학교, 공공도서관 부지(예정)를 갖췄다.


햇수로 약 4년만에 장안구 일대에 신축 아파트가 공급되는 만큼 특화설계도 대거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실내수영장, 다목적체육관,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키즈룸, 북카페를 비롯해 다양한 시설이 적용된다. 수영장 내에는 유아풀, 스파 등이 함께 들어서며, 다목적 체육관 상부에는 러닝트랙이 예정됐다.


세대 당 주차대수를 2.01대로 주차여건을 갖춘다. 이 밖에도 거실 통창 및 유리 난간, 전 동 입구 엔트란스 가든(2024년 우수디자인 선정) 적용 등 다양한 특화설계를 통해 고급 주거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수원역 인근 권선구 서둔동 412 일대에 위치한다.

 


출처: 뉴스웨이(https://www.newsway.co.kr/news/view?ud=2024090617551948655)